2017. 6. 11. 01:3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인이 알려주 계절밥상 50% 할인 받는 방법 

카카오톡에서 계절밥상을 친구추가하면 50%할인 쿠폰을 보내준다. ㅋㅋ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7일이니까, 미리 받지 말자!! )



단,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1명만 50% 할인 받을 수 있다. ㅠㅠ 


그래서 주말에 방문했다. ㅋㅋ

예전보다 음식 종류가 조금 줄어 든 느낌이다. ㅠㅠ



음식도 CJ 비비고 냉동식품이 보이기도 하고 ㅋㅋ 전병이나 만두 같은거~~ 

어쩌면 김말이도 냉동식품으로 파는건지도 모르겠군.. 


그런데, 자리에 않으니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는 냄비를 준다. 샤브샤브가 추가되면서 음식 종류가 조금 줄어 든건가? 


냄비는 짬짜면 처럼 반반 나누어져 있는데, 한쪽은 샤브샤브 다른 한쪽은 떡복이를 만들어 먹으면 된다고 한다. 



일단 샤브샤브를 만들었고, 고기를 가지러 고고~~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소고기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단다~ ㅋㅋ 

아우~ 씬나라~ 


아래 같은 판에 샤브샤브용 소고기를 담아주는데, 한 처음에 2판을 가져다 먹고 추가로 4판을 더 가져다 먹었다. ㅋㅋ 

그리고 또한번 4판을 가저다 먹고..  어떤 샤브샤브집은 고기를 익히면 검은색깔로 되는 곳이 있는데 냉동 고기의 상태가 않좋으면 검은색이 보인다고 하는데, 여기는 고기가 익어도 맑은 색깔로 된다. 

고기가 신선한 것 같다. 역시 CJ인가~ ㅋㅋ 




채소는 제철채소를 제공하는데 신선해 보이게 수중기가 뿜어져 나오고 있다. 

우리는 야채보도 소고기에 집중해서 먹었는데, 고기를 하도 많이 먹어서 그런지 샤브샤브 국물이 완전히 고깃국이 되었다. 



그리고 떡복이를 만들어 먹는 재료도 있는데, 샤브샤브에 집중하다 보니 떡복이까지 만들어 먹지는 못했다. 

 


한가지 주의할점이 샤브샤브 냄비가 반반 나누어저 있는데, 한쪽을 신경 안쓰고 있었더니 국물이 다 쫄아서 타버렸다.. 직원이 뭐 불편한것 없냐고 물어서 잘못해서 냄비를 태웠다고 하니 새로운 냄비로 다시 가져다 주어서 또한번 샤브샤브를 만들었다 ㅋㅋ 


배부르게 먹고 나가는 길에 룰렛 이벤트를 하길래 돌렸더니 계절 밥상 1인무료에 당첨!! 

(단, 유효기간 1달에 성인 3명이상 왔을때 1인 무료란다 ㅠㅠ ) 


들어올때는 못봤던거 같은데, 배부르게 먹고 나가는 길에 보이는 채소키우는 것들.. 

여기서 직접 키워서 재공하는것은 아니겠지만.. 신선한 느낌을 주기 위한 인테리어같은.. 



추가로 나갈때 커피를 테이크 아웃 할 수 있는 잔을 주길래 한잔씩 테이크아웃 했다.

컵을 받아서 커피 머신에서 받아가면 된다. 

날씨가 좀 더워서 옆의 탄산음료 나오는 곳에서 얼음 잔뜩 받은뒤 에스프레소로 받으면 시원하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즐길수 있다 ㅋ 


1인무료를 사용하기 위해서 한번더 방문해야 하나~ 



Posted by 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