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17. 15:4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6월인데 벌써 더워졌습니다. 

낮이면 반팔을 입어도 햇살이 뜨거워서 무더운데요! 

이렇게 더울때 시원한아이스크림 하나가 생각나지요~ 


동네 슈퍼에서 아이스크림을 할인해서 많이 팔긴 하지만, 

집에서 손 쉽게 만드는 하드바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봅시다 ㅋ 


[준비물] 

* 아이스크림틀 

* 우유 또는 주스 

* 젤리 또는 과자 부스러기 



아이스크림틀은 실리콘소재로된 틀을 하나 구입했어요. 

인터넷에서 5~7천원 정도 하는것 같아요 후훗~



어릴때 만들던 샤베트와 비슷해요~ 


구입하것은 4개를 만들수 있는데, 


너무 많으면 얼려서 다 먹는데 부담스러울것 같고 적당한것 같아요~ 





일단 아이스크림 틀을 깨끗하게 세척후, 우유 또는 주스를 넣어주면 끝!! 





우유를 얼릴때는 속에 해바라기씨 초고볼 같은것이나 


오레오 같은 과자를 살짤 부셔서 같이 넣어주면 더 맛있어요!! 



사진에는 과일 주스와 콜라를 얼려 봤어요~~ 


커피를 좋아하시면 시원하게 얼려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얼릴때는 라떼같은게 더 잘 어울릿듯~ 



5시간후 냉장고에서 꺼냈는데 꽁꽁 얼었네요 ^^; 


콜라는 조금 적게 부어야 되나봐요. 조금 부풀었어요 ㅜㅜ 


먹다보니 속에 빈공간이 있는데, 탄산이 있어서 그런가 봐요.. 하하


과일주스는 적당하게 얼었어요~



재질이 실리콘이라서 빼기가 쉽네요. 


한손으로 아이스크림틀을 잡고, 


아이스크림 손잡이를 잡은 손을 원을 그리면서 살살 돌리면서 빼면 쏙 빠져요


오늘도 낮에 더운데 시원하게 먹으니 좋네요~~ 



Posted by 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