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12. 01:1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보정동 카페거리가 최근 젊은 연인들의 핫 플레이스가 되고 있는데요, 

정자동 카페거리는 거의 죽어가고, 백현동은 아직 덜 활성화 되고.. 


보정동 카페거리에 맛집이 무척이나 많고, 길거리도 점점 정리가 되면서 분위기 있는 거리로 바뀌고 있는데요.. 많고 많은 가게 중에서 빵을 좋아하는 관계로 빵집을 소개해 봅니다. ㅋㅋ 


기억으로는 wstyle 빵집이 생긴게 한 1년정도 되는것 같은데요, 

이 빵집이 생기기 전까지는 브라우니70 이라는 베이커리 카페가 주변에서 가장 맛있는 빵집이었으나, wstyle이 생기고 부터는 여기로~~

(어디까지나 개인적, 주관적인 평가임!! ㅋㅋ ) 




카페거리에 있는 빵집 답게 인테리어가 이쁘네요~ 

wstyle 바로 앞에는 보정동 카페거리 포토존(Photo Zone)이 있어서 찾기가 좀 더 쉽습니다. 



끄악~ 검정고무신 이기영!! 언제적 캐릭터냐~. 

이걸 또 알아보고 기억하는 나는(?) ㅋㅋ 


wstyle이 생기고 처음 들어갔을때 작은 빵집인데, 마트처럼 시식을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그냥 아무생각없이 하나 집어서 먹었는데, 자꾸 손이 가게 만들많큼 빵이 하나같이 맛있습니다. 

그리고 나도 모르게 빵을 사고 있는.. 


아래는 지나가는 길 오전에 잠시 들려서 찍은 사진인데, 

각 빵마다 다 시식을 할 수 있게 했습니다. 



아마도 빵집 사장님이 빵맛에 자신이 있던것 같습니다. 진짜로 한번 먹어보면, 맛있다고 느끼게 됩니다. 

한참전에 체인점 빵집(파리 x게트)에 실증난지 오래인데,, 

이런 개인 빵집중에서 퀄러티가 엄청난 집들이 점점 많아지네요. 



옆에는 테이블이 많은건 아니지만 한 7~8개 정도 있어서 카페처럼 간단하게 빵을 먹을 수도 있고, 커피와 같이 먹을 수도 있습니다. 

( 커피는 그냥 그런정도~, 빵 맛은 최고~~ )




커피와 먹으면 맛있는 빵~ 




이건 빵이름이 옥수수뭐인데, 모양도 옥수수모양 같이 만들었음~ 




생긴것 이래도 속에 무화과가 들어있는데, 맛있음. 



하지만 하나의 단점(?) 이라면, 퀄러티 만큼 가격을 한다는 것입니다. 

처음에 빵 4~5개를 골라서 샀던거 같은데, 가격이 18000원 정도 나왔던거 같아요. 


  


그래도 비싼만큼 맛을 보장합니다. 가서 시식하보면 나도 모르게 빵을 사게 되는~~ 


  


처음엔 못봤는데, 빵집 사장님이 서울국제 빵/제과 경진대회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으셨네요. 

어쩐지 빵맛이 예사롭지 않더니~ 


어쩌다 보니 카페거리 근처에 살게 되어서, 동네빵집을 소개하게 되었네요 ㅎㅎ 


Posted by 한번